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음식이 먹고싶은데 추천좀
날이 추워서 따뜻한 음식이 먹고싶은데 생각이 안나네요.
국물이 있으면 좋겠어요. 몸에 나쁜거 말고요.건강하고 맛있는 식사한끼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날이 추워지면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개인적으로 오뎅탕이랑 동태탕 정도가 날이 추워질때 드시기 좋은 음식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