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에 처음 걸려보니 먹는 문제가 힘드네요.식단관련 질문요
입맛도 안나고 목도좀 아프고 의욕이 없으니 약먹자고 밥을 먹는 지경이네요.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식단이나 입맛에 도움되는 메뉴라도 추천 좀 해주세요..제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저도 코로나 걸렸을때 입맛이 없었는데 국물있는 음식은 넘어가더라구요 기력보충을 위해 갈비탕 삼계탕 감자뼈해장국 먹었는데.얼큰한게 입맛을 돋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