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범한코브라35
카카오가루와 꿀을 같이 먹으면 좋은지요?
요즘 더운날씨에 머리가 멍해서 정신이 없는데 카카오가루와 꿀을 같이 먹었더니 집중력이좋아지고 기분이 좋아지는데 왜그런지요?? 매일 한수저씩 먹어도 되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카카오 플라바놀이 뇌혈류를 증가시켜요
집중력, 기분 높이고, 꿀은 빠른 에너지를 줄수 있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카카오가루에는 테오브로민과 폴리페놀 성분이 있어 기분 개선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꿀은 빠른 에너지원으로 함께 섭취 시 뇌에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하루 한 수저 정도는 괜찮지만 당분 섭취를 과하지 않게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