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특출난낙지173
고혈압에 좋은 식품은 어떤게 있어요???
고혈압에 좋은식품은 무었이 있어요???
그리고 당료에는 어떤음식이 좋아요???
술을 일주일에 5일을 먹는거 같은데 고혈압이랑 당료에 영향이 있어요 ? 담배도 생담배는 아니고 요즘유행하는 찐담배 기게에 넣어피우는 담배도 피우고 있어요
고혈압 당료에 영향이 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혈압의 경우 나트륨 섭취조절이 1순위 입니다.
가능하다면 나트륨 섭취를 줄이기 위해서 간을 최대한 약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나트륨 배출을 돕는 칼륨이 풍부한 두부, 바나나, 양배추 등을 자주 섭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