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차니90
차니9024.03.08
다이어트식단은 어떻게 구성해야하나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식단은 어떻게 구성해할까요?
아침 :
점심 :
저녁 :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에 대한 분배와
칼로리라 낮으면서 식사를 대용할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이어트 식단 같은 경우는 사람마다
체지방이나 몸무게 등을 고려해서 하여야 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식단을 짜기가 어렵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에 활동량이 많으신분이라면 아침에 탄수화물 급원을 드시고 저녁은 단백질과 식이서유위주의 식단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