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체로정많은떡갈비
치즈 먹는방법에 관련해서 문의드려도 될까요?
치즈가 뼈건강에 좋다고해서 체다치즈랑 잭치즈가 같이섞여있는 치즈를 먹으려고하는데요 언제어떻게 먹는게 가장효과적일까해서요
공복에 먹는게 조흘까요? 아니면 아무때나 먹어도 효과는 차이가없는건가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안먹는게 낫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치즈는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해 뼈 건강에 좋지만, 지방과 나트륨도 많아 양 조절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복보단 식사 중이나 간식으로 소량 섭취하는 것이 속 부담을 줄이고 흡수에도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하루 1장 이내로 제한해 단백질 보충용으로 활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안드시는게 좋긴해요
그래도 소량 먹는거는 포만감을 주고 다이어트에도 어느정도 효과는 있는데요
드실때 음식으로 같이 혼합해서 드시면 지방성분이 음식의 유효 지방과 혼합해서 같이 먹기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