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뽀얀굴뚝새243
다이어트식으로 두부김밥(두부/ 계란/ 현미밥/ 단무지/ 깻잎)
당뇨도 그렇고 비만도 그렇고 저는 탄수화물을 기피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김밥을 해먹어도 밥양을 많이 줄이는 편입니다.
영양분석과 함께 보충할 게 있으면 조언해 주세요.
그러면 참고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두부김밥은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과 섬유질을 섭취하기 좋은 다이어트식입니다. 두부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고, 섬유질이 많아 포만감을 줍니다. 계란은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현미밥은 탄수화물과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단무지와 깻잎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래도 두부 김밥이 괜찮아 보입니다. 영양소도 고루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