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피하지방을 빼는 방법이 뭔가요?????
배에 살에는 피하지방과 내장지방 이있는걸로 아는데 남자는 내장지방 여자는 피하지방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피하지방이 더많은데 피하지방이 내장지방 보다 더 빼기 힘들다고 하는데 내장지방은 그냥 굶으면 빠지는데 피하지방은 아니라고 합니다 피하지방은 어떻게 해야지 뺄수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피하지방을 빼는 것은 내장지방을 빼는 것보다 조금 더 복잡할 수 있으며 피하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식이 조절과 운동이 중요합니다.
1. 과다한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 고단백 저지방 식품을 섭취하여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피하지방을 감소시킵니다.
2. 유산소 운동은 심장 및 순환 기능을 향상시키고 피하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근력 운동은 근육을 강화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피하지방을 빼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스트레스는 피하지방의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으므로 요가, 명상, 호흡 운동 등의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