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카프리제라는 샐러드는 어떻게 만드나요?
요즘 다이어트식단이 유행인데요. 카프리제는 어떤걸 넣고 만드는 샐러드인지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부탁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유미 영양사입니다.
카프리제 샐러드는 토마토, 생모짜렐라치즈, 발사믹식초로 간단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토마토와 치즈를 슬라이스 하고 접시에 토마토-치즈순으로 겹쳐 놓고 발사믹드레싱을 뿌리면 완성입니다. 소금후추와 올리브오일, 바질을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카프리제 샐러드는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바질 잎을 겹겹이 올린 뒤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를 뿌려 만듭니다. 간단하지만 색감과 맛이 뛰어나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단백질·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토마토와 모짜렐라, 그리고 바질잎을 올리고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을 뿌려서 간단하게 먹으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