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의로운불곰206
의로운불곰2061일 전
30살 남자입니다. 하루 적정 수면시간은 어느정도가 좋은지 궁금합니다.
미디어에서 보면 7시간 이상은 자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6시간이면 충분하다는 사람도 있고 정확한 기준을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많이자면 좋은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인 성인의 경우 하루에 6~8시간정도 자는것을 권장드리며 이는 개인의 활동량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요
6시간 정도만 주무셔도 됩니다.
그럼에도 7시간 이상 주무시는게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