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어쩐지얌전한동백나무
소화가 안 될땐 병원 어디로 가야하나요
아침 점심 안 먹고 퇴근하고 저녁만 밥 먹는 편인데 소화가 안 된지 몇개월 지속 되는 편이라 스트레스 받고 소화 안 돼서 토 억지로 할려고 하는데 어디 병원 가야하나요 .. 역류성 식도염은 아닌거 같습니다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유미 영양사입니다.
소화가 잘 안될 때는 내과, 특히 소화기 내과를 방문하는것이 가장 적절합니다. 동네 내과를 가도 되고 증상이 심하거나 반복되면 종합병원 소화기 내과로 의뢰받아 정밀검사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럴때는 근처 내과를 가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소화가 잘안되는 부분이라는 지속되면 검사가 필요하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