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엉뚱한돌꿩258
아침음 굶는게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까요?
매일 한시간정도 밖에나가서 걷기운동 하다가 요즘 추워서 운동을 못하고 아침을 굶고 하루 2끼로 때우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까요? 몸은 가벼워진거 같은데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참고로 75키로에서 72키로 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한미자 영양사입니다.
우선 아침 식단구성이 무엇이였는지가 중요합니다. 무겁게 드셨으면 칼로리기준으로보면 덜 드시게 되는것이지만 아침을 드시면 좋은 장점들이 많습니다. 아침보다는 저녁 식단을 가볍게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아침 식사를 굶으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될 뿐더러 건강을 해칠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 하는 현명한 방법은 규칙적인 식사시간과 량이며 규칙적인 운동을 해주는 것입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아침을 평소 잘 챙겨드시다가 굶을 경우 우리 몸은 에너지를 소비하기보다는 저장하려는 경향으로 바뀌면서
단기적으로는 살이 빠지다가 장기적으로는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바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