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밝은치와와135
살 빠지는데 어떤 운동을 해야 가장 효과적일까요??
다이어트와 근육을 만드는데,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 뭐가 있을까요??
한달 동안 꾸준히 한다는 전제하여 어떤 것을 해야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와 근육 증가를 동시에 목표로 한다면, 다음 두 가지 운동을 추천합니다.
1. 유산소 운동: HIIT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 짧은 시간에 칼로리를 많이 소모하며 근육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주3~4회 20~30분 동안 진행하세요.
2. 근력 훈련: 전신 근력 운동 - 스쿼트, 푸쉬업, 덤벨 운동 등을 포함하여 주요 근육군을 강화합니다. 주 2~3회 45~60분 동안 실시하세요
이 두 가지를 조합해 한 달 동안 꾸준히 진행하면 다이어트와 근육 증가에 효과적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