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한번 익혔던 음식을 냉동 후 재가열 하면 영양소가 파괴 되나요??
한번 익힌 음식을 냉동 후 재가열하면 영양소가 파괴되나요? 그럼 시중에 나와있는 일부 냉동식품들도 문제가 있는거 아닐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한번 익혀 냉동한 음식을 재가열하면 대부분의영양소는 거의 파괴되지 않으며 비타민C와 같은 일부 열과 산소에 민감한 영양소는 감소할 수 있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한번 익혀서 만든 음식을 재가열한다고하여 영양소가 크게 파괴되지않겠지만
열에 약한 수용성 비타민 등의 경우 파괴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