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단기간에 다이어트하는 방법이 있나요?
단기간인 13일동안 다이어트 하는 방법있나요?
제가 13일뒤면 여행을 갈 예정이라 여행가기전까지 60kg에서 55~54kg까지 살을 빼고 싶습니다..
그동안 다이어트한다고 해놓고 10월~11월부터 지금 현재까지 다이어트에 다도 못한체로 그동안 먹기만했습니다.
그렇게 먹다보니 57kg였던 몸무계가 60kg까지 3kg가 쪄버려 고민입니다...ㅜㅜ
살을 언른 빼는 방법있나요?
아직 학생인지라 성장기에 방해가 안돼는 운동같은게 있나요?
예전에 수영을 했다가 고등학교 문제로 그만둔 상태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은 식이조절로는 채소, 살코기,계란,두부등을 중심으로 섭취하고 가공식품, 단음식, 기름진 음식은 피하시고 하루 3끼보다는 4~5끼로 나누어 적은 양을 자주 먹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충분히 물을 마셔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세요. 그외에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규칙적인 수면, 스트레스 관리등을 같이 실천하면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