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똑똑한저어새12
폐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폐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어떤 것들이 있나요? 만성적인 호흡기 질환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폐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브로콜리, 케일, 블루베리, 생강, 강황 등이 있으며,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비타민 C와 E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는 폐 기능 개선과 염증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폐건강에 좋은 음식은 브로콜리,생강,배,마늘,녹차,시금치,오메가3가 많이 들어 있는 견과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