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에 좋은음식추천 부탁드립니다!
혈당이높아서요 ㅜㅜ
그래서 과자나 음료 끈어야하는데
식이요법!
좋은 음식좀 추천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당뇨를 잡으시려면 우선 러닝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 활동을 해야 혈당 스파이크도 잡을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드리는 음식으로는 현미나 귀리 같은 곡물류입니다
계란 우유 그리고 고구마를 삶아서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되요
당뇨환자분들은 당분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가공식품 섭취를 유의해야하며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