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검소한늑대134
스쿼트를 하면 정말 얼굴살이 빠지나요?
정확히 말하면 하체운동에 집중하면 혈류가 하체로 모여 얼굴살이 빠지나요?
정확한 정보 알고 계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얼굴살이 너무 빼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하체운동을 해도 얼굴살이 직접적으로 빠지지는 않습니다. 얼굴살은 전신 지방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빠지기 때문에 하체 운동만으로 얼굴살을 특정하게 빼는 건 어렵습니다. 체지방 감소를 위한 전신 운동과 함께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빠져요
다만 유산소 운동보다는 얼굴살이 덜 빠져요
스퀘트도 전신 운동이긴 해서 얼굴살이 빠지긴 하지만
유산소 운동은 보다 많은 얼굴살 근육을 움직이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