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신한카드 개인정보 유출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kina50fifty
아침에 도넛 많이 먹는건 괜찮겠죠? 자기전이 아니니까?
도넛을 좋아하는데 살찔까봐 걱정됩니다 그래서 아침에 많이 먹고 운동 및 활동 많이 하고 일찍 잠들려고 해요 이렇게 하면 아무 문제 없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도넛을 많이 섭취한다면 혈당을 급격히 올려
혈당 스파이크를 발생하고 체중증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도넛을 많이 먹는 것이 한 번 정도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자주 먹으면 과도한 당분과 지방이 체중증가 및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동과 활동으로 소모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균형잡힌 식단과 과일, 채소, 단백질을 포함하는 것이 더 건강에 좋습니다. 가끔씩 먹는 것은 괜찮지만 자주 먹은 것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