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역대급일찍일어나는청국장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과일 알려주세요
보통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사과나 바나나를 주로 먹고 있는데 손 덜가고 먹기 좋은 과일은 어떤게 있을까요??
아침에 먹으면 더 좋은 과일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과일은 사과처럼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배, 비타민C가 풍부한 오렌지, 씹기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으며 항산화물질이 많은 포도, 작은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비타민C가 많은 귤 등 비타민C가 풍부하고 소화가 잘 되는 과일 을 선택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