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늘격렬한딸기
줄넘기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줄넘기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도움이 된다면 얼마나 효과적이며, 다른 유산소와 비교해서 어떤면에서 효과적인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줄넘기의 경우 유산소운동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관절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셔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른 유산소 운동과 비교했을때 줄넘기는 같은 시간 동안 다른 운동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으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할수 있으며 전신운동으로 팔 ,다리, 복부 등 여러 부위를 동시에 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