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뽀얀굴뚝새243
두부김밥,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나요?
원래 김밥을 좋아합니다.
장점은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서 먹기도 간편하고
영양소도 괜찮은 것같구요.
문제는 칼로리가 높아서 항상 먹고나서 후회해요.
그래서 생각해낸것이 밥3:두부7 고슬고슬 물기없이
만들까 하는데요~?
당관리와 다이어트에도 도움될수 있을까요?
영양사님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혈당관리를 위해서 키토김밥을 고려하고 있으시군요.
밥이 3정도 들어가고 두부역시 탄수화물이 들어있어 혈당을 높이기때문에
가능하다면 일반 백미보다는 잡곡밥을 이용하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