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유망한황로76
하루 세끼 콘푸라이트만 먹어도 될까요?
제가 아몬드 콘푸라이트 시리얼을 되게 좋아하는데요
세끼로 먹을도 될까요?
콘푸라이트 식사대용으로 많이들 하잖아요 어떤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그렇게 계속 먹으면 영양실조 및 몸에 이상이 생깁니다.
부작용으로 탈모, 근육손실, 비만, 나중에 폭식 할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지방과 설탕으로 인해 칼로리가 높을 수 있으므로 과도하게 섭취하면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으며, 설탕은 제2형 당뇨병이나 심장병, 비만과 같은 만성 질환과 관련이 있어 적당히 섭취해야 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리 콘푸라이트를 많이 좋아하셔도 하루 3끼를 다 드신다는 것은 영양적으로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어쩔 수 없이 아침에 급하게 드신다면 모를까
식사로만 드시기에는 우리 좋은 것은 아닙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하루 세끼 콘푸라이트만 먹는 것은 건강에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콘푸라이트는 가공식품으로서, 고열량, 고당도 및 고나트륨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콘푸라이트만으로는 몸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없으며, 오히려 영양실조나 건강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