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2년안에 서울가기
스파게티면은 살이 많이 찌나요 다이어트 요리법잇나요
스파게티를 너무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면이라 탄수화물이라 살이 많이 찔것 같아요 파스타가 다이어트 용이 있을까요 따로 다이어트 레시파가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스파게티의 중량 등에 따라 다르며 사용하는 소스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로 로제파스타보다는 오일파스타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스파게티 면은 탄수화물이 많아 과도하게 먹으면 살이 찔 수 있지만 적당히 먹으면 다이어트 식단에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스파게티면 대신 저칼로리 대체면을 사용하고 크림소스 대신 토마토 소스나 오일 베이스 소스를 사용하고 면 대신 채소를 많이 넣고 닭가슴살이나 새우 같은 저 칼로리 단백질을 추가하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