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하918765
뚱뚱한 아이 다이어트 운동은 무엇이 있을까요?
많이 뚱뚱한 것은 아닌데 뚱뚱한편입니다.
실외에서 아이에게 다이어트운동을 시키고 싶습니다. 간단한 걷기이런거 말구 무릎이나 인대에 무리가 안가고 효과적인 근력운동은 무엇이 있을까요? 운동장에서 하는 운동만 말씀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무릎이나 인대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도 운동장에서 할 수 있는 효과적인 근력운동으로는 스쿼트, 팔굽혀펴기, 런지, 플랭크, 자전거 타기 등이 무릎에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근력을 키우고 체중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1명 평가